BTS

 

190915

꿈에 내가 기숙사 고등학교에 다녔다.

방탄소년단이 학교에 공연인가를 하러왔다.

내 방 난로인지 뭔지가 문제가 생겨

옷장이랑 짐을 빼고 정리해야 했다.

강당에서 나와 기숙사로 가는데

뷔가 따라와서 같이 갔다.

그리고 내가 일하는 것을 거들어줬다.

(그러는 과정에서 많은 대화를 나눴지만

기억날 리 없고.....)

 

191001

정국이 핸드폰으로 태형을 촬영하면서

잘생겼다고 칭찬했다.

슈가가 정국도 잘생겼다며 두둥두둥~

대학생 남준이 가방에서

전공책을 꺼내려는데

지퍼가 망가져서.....

(비몽사몽 기록은 했는데 뭐라는 건지 모르겠다;;)

 

 

 

 

사람들이 방탄소년단을 힙하게 꾸며주고 있는데

나는 동화 속 왕자님으로 만들어버림 :)

굳이 얼굴을 똑같이 바꾸려고도 하지 않음.

 

 

 

백마 타고 컴퓨터 모니터 장식품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월드에서 나온 <백설공주 미미>의 '백마 탄 왕자 준'이 원본이다.

 

 

 

의상을 바꿔 입혀 봄

 

 

 

~옷갈아입는 과정~

~훌렁훌렁~

 

 

왕자님 변신 완료~!

 

 

 

말 다리가 달리는 모양이라

똑바로 세워둘 수가 없어서 모니터에 올렸다.

 

 

 

GS25 이벤트 때문에 편의점 갔다가

요런 과자를 사게 되었다.

과자는 빅스 콘서트 때 공연 기다리면서 먹었당.

 

 

 

https://blog.naver.com/ladypoesy/221666454578

 

미미월드 <백마 탄 왕자 준> 백설공주 미미

홈플러스 갔다가 할인하길래 데려온 인형 백설공주는 마분지고 왕자만 인형이다 그림책을 펼친 듯한 패키지...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