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210421 방탄꿈

방탄 야외콘서트가 열렸다.

경기장인데 산의 언덕처럼도 보이는 곳.

좌석 자체가 없어 올스탠딩이다.

위로 올라가니 넓은 바닥에 모래가 깔려있었다.

서서 대기하고 있는데 뷔가 왔다.

그리고 내 앞에서 팬들과 얘기를 나눈뒤 떠났다.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아래쪽은 나무도 있고 약간 숲 같았다.

거기에 진이 왔다.

진이 내 앞에서 팬들과 얘기를 나누었다.

결론 : 진뷔 얼굴공격 받은 꿈.

 

 

 

 

 

210329 <Let's BTS>

 

 

너무 이뻐서 뷔만 나왔다 하면 눈을 뗄 수 없었다.

 

 

 

 

복슬머리 강아지 같아서 너무 귀여웠다😍😍

짤들이 너무 커서 걍 트윗으로 찾아 끌고 옴..

찾느라 모니터 계속 쏘아보고 있었더니 눈아포..😥

 

 

 

핸드폰 볼 때마다 잘생겨서 올리는 짤

 

 

20210122 홍대 갔다가 찍었던 라인프렌즈

그래서 겨울이미지..

 

 

시골 같은 동네 살다가 오랜만에 갔던 번화가의 모습이 낯설어~

 

십오야

 

웃는 얼굴이 세상 젤 이쁜 태태

매운맛 힘든 태태

(나두 이런저런 라면이나 남이 만든 김볶밥은 매워서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