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입주부터 툭하면 말썽이던 보일러가 결국 난방불량에 이르러

한겨울 오기 전에 서둘러 이사를 가게 되었다.

급이사 하려니 월세 적당한 마음에 드는 방 찾기도 어려웠다.

3개월 여유가 있었으면 좋았는데.

아무튼 관절 작살나며 죽을동살동 힘 다 쓰고

(형제자매가 이사 도와준다며 포장만 해놓으라 했는데

이 포장이란 것이 의외로 힘을 많이 쓰는 것이었다..)

...무기력증에 시달리는 중.

 

 

 

 

내가 구멍 속 늙은 생쥐 같이 밑바닥에서 아둥바둥 하는 동안

방탄소년단은 저 위에서 밝게 빛나고 있었다.

 

그런데 왜 우니...?😥

 

 

 

 

 

 

 

여기까지 해놓고 방치....;;;;

방탄은 팬이 많은 만큼 떡밥도 어마무시해서

포스팅이고 뭐고 쏟아지는 떡밥 주워먹기도 바쁘다.

 

 

 

R&V 😍

 

 

 

 

 

 

 

 

211122 아마스 대상 😍

 

 

 

 

그래미 노미에 방송 출연에 LA콘서트에 바쁘다 바빠.

 

 

 

 

 

 

 

그러고 또 잡지에 여행에 인스타에 웹소설에 OST에 바쁘다 바빠.

 

 

 

 

 

 

미국 스케는 잘 못따라가겠어...

 

 

 

 

 

 

뷔 역대 최단기간 인스타 팔로워 100만, 1000만 돌파 신기록

기네스북 등재😲

살벌하게 지구촌 정복하는 그것은 도대체 무슨 인생일까..

몰빵 인생.. 대단..

 

 

 

 

 

 

 

이 광고의 뷔주얼 너무 좋아서

광고 나올 때마다 모니터 터지도록 쳐다본다.

 

 

 

블루스퀘어에 설치된 방탄 광고

 

 

 

 

옛날옛날 내 친구의 친구의 남편이

출장가는 길에 봤다던 방탄소년단.

 

 

 

그리고 진 생일과 참치....

 

 

 

 

 

 

 

왕년에 아라시 덕질할 때 맏형이 참치잡이 타령했는데

방탄에서까지 또 맏형의 참치잡이....;;;;

(이젠 쟈니즈 덕질은 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