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한글날 575돌

"방탄 때문에 한글 배웠다"

방탄소년단의 가나다송

 

 

 

 

 

 

소우주 (MAP OF THE SOUL 2019년)

 

칠흑 같던 밤들 속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
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Make It Right (MAP OF THE SOUL 2019년)

 

초대받지 못한 환영받지 못한

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AP OF THE SOUL  2019년)

 

 말하지 너무 작던 내가 영웅이 된 거라고
난 말하지 운명 따윈 처음부터 내 게 아니었다고

 

 

 

고엽 (화양연화 Young Forever 2016년)

 

음은 걷지 않아도 저절로 걸어지네
미련이 빨래처럼 조각조각 널어지네
붉은 추억들만 더러운 내 위에 덜어지네

 

 

 

First Love (WINGS 2016년)

 

그저 손 가던 대로 거닐던 건반
그땐 너의 의미를 몰랐었네
라보기만 해도 좋았던 그때

 

 

 

Make It Right (MAP OF THE SOUL 2019년)

 

내가 날 눈치챘던 순간 떠나야만 했어
난 찾아내야 했어
All day all night
막과 바다들을 건너 넓고 넓은 세계를 헤매어 다녔어

 

 

 

Abyss (진 사클곡 2020년)

 

직도 나는 내게 머물러 있다

목소린 나오질 않고 맴돌고만 있다

저 까만 곳

잠기고 싶어 가보고 싶어

 

 

 

 

 

 

 

~ 현대자동차 한글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