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문 대통령은 이날 멤버들에게 외교관 여권, 만년필 선물을 전달하면서 

주먹인사를 나누고 박수로 축하했다.

 

"문 대통령은 또 외국 정상들을 만나면 BTS를 소재로 대화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며 

덕분에 외교활동이 수월해졌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내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76차 유엔총회에 참석하는 것으로 특사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유엔총회에서는 지속가능발전목표(SDG)가 핵심 의제로 논의될 예정이며,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열리는 'SDG 모멘트(Moment)' 행사에 참석해 연설하고 영상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영상의 움짤들💜

 

 

 

19∼23일 3박 5일간 일정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문 대통령 역시 이 행사에 초청받은 것으로 알려져 문 대통령과 방탄소년단이 나란히 참석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인다.

문 대통령은 환담에서 유엔 측이 '(SDG 관련 행사에) 정상들을 대표해서 문 대통령이, 전 세계 청년들을 대표해서는 BTS가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취지의 요청을 해 왔다며 "그 자체로 대한민국의 국격이 대단히 높아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단하다...

뭐 이런 아이돌 덕질이 다..

😵😵😵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 정규 9집 앨범.

'Music Of The Spheres' 수록곡 'My Universe'에 BTS가 참여.

영어와 한국어로 부른 이 트랙은 

콜드플레이와 방탄소년단이 직접 작사, 작곡했고 맥스 마틴(Max Martin)이 프로듀싱했다.

😵😵😵

 

 

 

이번 'SDG 모멘트'의 주제는 '코로나19로부터의 회복'으로 정해졌고, BTS 역시 지구적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회복을 이뤄내자는 내용의 연설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코로나19 시대의 '청춘(youth)'에 대해 이야기할 거라고 공개했습니다.

 

 

 

만화 설정도 아니고..

현실감이..

진짜 우주대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