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210103 방탄꿈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각

주인공이 되어 영화를 찍었다.

뱀파이어 소설 작가가 사망했는데

그 작가의 작품을 영화화 한 것.🎬

그 중 슈가 편이 걸작으로 인정받았다.

관련 전시관도 마련되어 방문해서

생전 녹음된 작가 인터뷰를 들으며

슈가의 포스터를 보았다.📜

귀가할 땐 슈가 편의 기념품과 엽서를..

샀는지 받았는지 암튼 손에 들고 나왔다.

 

12월 31일엔 다른 아이돌 꿈을 꿨다.

베리베리, 세븐틴, 목스타엑스가

함께 하는 예능이었는데

내가 셔누에게 문제를 내는 역할을 맡았다.

 

210109 슈가꿈

팬들이 슈가 관련 다양한 굿즈를 만들어 나눔했다.

누가 의상을 나눔하고 있었는데

자기주장이 너무 강한 옷이라 받지 않았다;;;;🥼

 

210112 방탄꿈

방탄 콘서트 영상이

다음TV채널에 조각영상으로 업로드 되었다.📺

 

 

 

 

방탄다람쥐 호비의 생일

추카추카!!!🎂

호비가 좋아하는 딸기케이크 🍰

 

냠냠

 

땡큘~

 

 

 

 

 

 

 

 

 

 

 

 

 

 

 

 

 

 

 

 

 

 

 

 

카페 다녀왔다.

나의 자매가 액자 상품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