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210526 꿈

빅히트가 병원을 운영;;;

물론 꿈에서 그랬다;;;

어느 건물 2층부터가 병원이었다.

병 든 사람, 교통사고로 다친 사람

다 치료받으러 오는 걸 보니

종합병원인가 생각..;;;

 

210527 방탄꿈

뮤비 촬영 중인 방탄소년단!

뷔는 하얀 반소매 블라우스를 입었다.

다른 6명은 모두 하얀 긴팔 의상인데

3명은 캐주얼,

3명은 블라우스 차림이었다.

뷔가 멤버들을 이리저리 보더니

비슷한 의상의 멤버들끼리 모여앉게 하며

촬영 중 막간의 시간을 즐겼다.

 

 

뷔숑..

볼수록 너무 귀여워..

 

 

방탄 떡밥이 하도 많은 가운데

공지도 어려워서(?)

스파이의 암호 해독 느낌이라 피곤..

영어는 어쩔수 없더라도

우리말로 친절상냥한 문구 못해주냐고🥵

 

 

 

 

 

 

 

~6월 2일~

 

 

 

 

 

 

 

 

도중 날아온 빌보드 소식..

R&V의 트윗과 위버스 글로

전세계 아미들 들썩들썩.

나는 잠들어 있어서 실시간으로 못 봤다ㅜㅜ 

'그런 일이 있었다고?' 라는 뒷북으로 접해 약간 아쉽..

 

 

~6월 3일~

 

 

 

2021 방탄소년단 프로필 텍스트 정리-->

 

 

 

 

 

 

 

단체 청바지와 흰티 착장!

더불어 제각각 나름의 멋과 끼를 부렸다.

 

 

~6월 5일~

 

 

🤣🤣🤣🤣🤣🤣🤣

 

네이버포스트 사진관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