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BTS! 2017 - EP.44

~스압~

 

멤버들 필기한거 흥미롭네..

같은걸 듣고도 다 제각각이라닠ㅋㅋ

"커피는 씨였다...."

정국이 메모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정리노트는 어떠한가 뒤져보니....

걍 진꺼랑 젤 비슷ㅋㅋㅋ 평범..

 

 

 

 

 

귀여워

 

 

 

구석에서도 귀여움

 

 

 

<벌칙 : 쿸찐>

 

 

 

잘생긴 분홍토끼

+ 입담 좋은 토끼

 

쿸찐 움짤은 너무 커서 몇개 줍고 포기 :)

 

 

 

진 목 뿌러지는가 했엌ㅋㅋㅋㅋ

쿠키가 사람 형태로 있으니

다음웹툰 캐릭터 '루드비코' 생각남ㅋㅋㅋㅋㅋ

 

 

장갑까지 풀 장착ㅋㅋㅋㅋㅋ

 

 

 

 

 

 

 

뒷태로 전하는 뜻밖의 웃음ㅋㅋㅋㅋㅋ

 

 

 

입담으로 동생들 무너뜨리는 데 성공!ㅋㅋ

 

 

<섬섬옥수 커피프린스>

 

 

손이 예뻐서 자꾸 캡처 욕심 나는 그.

정신을 잃고 캡처 해버리고는 감당 못하고 버리기;;;

 

 

 

 

 

얼굴선 쾌감 ㅜㅜ

 

 

 

 

 

 

 

 

 

 

 

 

 

 

 

 

 

<내가 절대 만들 리 없는 레시피>

 

 

사케라또가 빠졌네;;;;;;;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