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BTS! EP.41

스포츠 대격돌


3종 스포츠 존 마스터!

개인전으로 진행!

꼴찌 멤버는 물벼락 벌칙!


에 구오즈 나왔다.

기자에게 옛날 화보를 보여주며

방탄의 성장에 대한 인터뷰를 함..


V LIVE-->


세발자전거 포함일까

나는 높은 데도 무섭고 바퀴 달린 탈것도 무서워...


화보???



구오즈

지민이 얼굴에 마츠 다카코 있다




자전거 탈땐 이르케 멋있더니....



점점 쪼그라지기 시작..

그 와중에도 잘생김은 놓지않음




진짜ㅜㅜ 만환줄 ㅜㅜㅜ



아이구 탄이아부지~











"그냥 뛰어내리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수천번 돌려봄ㅋㅋㅋㅋ


"아미들이 좋아하겠다"


BTS, ‘푸마’ 글로벌 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