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어제에 이어 오늘도 뷔 얼빡에 취해 살았다><

작성에 시간만 걸리고 보는 사람 나뿐인 포스팅이지만

또 이렇게 올리고 마는..






이 트윗은 보는 순간

영화 <대부> 생각이 났다 ㅎ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잘생겨서 심장 터질뻔 ><









이 영상 TV로 봐야됨 ㅠㅠ

할수있는한 큰 화면으로 봐야 태형이 얼 뽝!!


美 그래미 “그린색 머리는 누구야?” 방탄소년단 뷔에 쏠리는 관심 급증-->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근데 볼살 쪽 빠졌네ㅜㅜㅜ





정국이 유난히 애기 같다ㅎㅎ

턱시도 해선지 일본만화의 지미 같음

<월광천녀>던가.. 눈이 땡그래서 더 닮은듯






점점 멋져지는 남준 RM

 

“다시 오겠다”…BTS, 한국 가수 첫 그래미상 시상자-->






국내 디자이너의 옷을 입고 현대차를 타고 등장한 방탄.


뒤늦게 알았는데 아라시도 그래미 관람했다@@

드레스코드가 블랙타이였던거였던것이었던것이구나.

간밤에 <뉴스제로>에 방탄이 쪼콤 비춰진듯하나

사쿠라이쇼가 캐스트 하는 부분부터 봐서 못봤다.



쇼가 보여준 그래미 티켓 :)

플라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