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아라시

170803


빨간옷 너무 잘 어울리는 니노.

30대인데도 웃는 얼굴은 여전히 초딩같은 니노.

뭔가 '니노 특집'이었던 VS아라시.




게스트의 질문.

아라시는 밖에 나갈때 변장을 하는가.

딱히 변장은 하지않는다고 말할 분위기에서

쇼가 니노 목격담을 털어놓는다.

또 허름한 옷이라도 입은 건가 생각 ㅋ.



어느 역일까 O_O



CG팀의 짤 선정 너무 적절ㅋㅋㅋㅋ

둘의 얼굴 사진만으로도 웃곀ㅋㅋㅋㅋㅋ

옷은 출연 의상이곸ㅋㅋㅋㅋ 

쇼와 니노를 번갈아보니 어깨가 극단적으로 달라서 웃기넼ㅋㅋㅋ








'벌룬 슈팅' 정리 타임.

아라시 팀의 조그만 풍선을 터뜨린 사람을 묻자

오노가 가만히 니노를 손가락으로 가리킨다.



사실 오노는....



본인 게임은 느긋이, 니노 하는 것만 곁눈질했다.



할아부지와 손자 같닼ㅋㅋㅋㅋㅋ



게임에 대한

긴장감이라고는 1도 없는 아라시팀

ㅋㅋㅋㅋㅋ

즐거운 아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