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히 행동하는건 말할것도없고, 힘들어도 남아서 다 인사드리고 가는데 참 고맙고 좋아요 항상.


특히 뷔님 정말 아이같이 맑으신데ㅋㅋㅋ유일하게 관계자들 상태나 날씨같은 작은부분들까지 생각하는데다가

본성이 참 착하고 너무예쁜것같아요(얼굴을 떠나서 하는짓?그런거요),

그때그때 상황속에서 남을위한 작은 배려나 센스같은게 몸에 익은 사람같았어요. 그냥 직장생활을 했어도 참 예쁨받았을 사람같단생각을..


그리고 일곱명 모두 훤칠합니다..활동중인 많은 남녀아이돌들 거의 한번이상씩 봐왔지만 그중에서도 실물이 굉장히 뛰어난 그룹에 속해요 방탄.



진님, 얼굴 폭이 진짜 좁고 어깨는 넓고 남자다운데 몸은 여리여리 마르셨어요.아나운서? 배우?느낌으로 정돈된 잘생김이랄까.


제이홉님 영상이나 사진보단 좀더 선이 진하고 또렷해서 확 남자답게 생겼어요. 피부가 좋아보이시고 눈매가 서글서글해서 호감가는 인상. 



정국님, 묘하게 예쁘장한데 남자같아요. 잘생긴 다람쥐같은 귀여운느낌ㅋㅋ너무 사랑스럽게생기셨음. 길가다 한번쯤 돌아볼 훈훈한 고교생같기도하고요.ㅎㅎ(저희 관계자분들이 걔 정국이~~잘생겼어 하고 칭찬많이 해요)


랩몬님 잘생겼어요. 정석적 미남상은 아닌데 입매가 시원하고 외꺼풀인 눈이 되게 크고 길게찌어진게 매력적인 잘생김 느낌이셨어요. 키는 크신데 너무 너무 마르셨더라구요ㅜ


슈가님 피부가 여자보다 좋으신것같은.. 체구가 작고 야위셨는데 기가 쎈? 사실 좀 확 다가가지못하겠는 포스가있어요..

근데 가만히 대기하실때나 혼자생각할때 아련한 분위기가 있어서 소년미있어보이기도하고.


뷔님 제가본 모든 아이돌분들중 가장 말도안되게 잘생기셨어요.그래서 후기가 좀 편파적으로 기네요ㅠㅠ실제로 마주보고있을때 그래픽같은? 구체관절인형이나 팬아트같은 느낌이있어요. 눈코입이 큼직하고 비현실적이라 자꾸눈이가요. 신기해서. ㅋㅋ 예쁘장한데 좀 차갑고 쎈인상이 공존하는 묘한분. 근데 너무 야위셨어요ㅜ


부러워ㅠㅠ 나 왜 안관계자ㅠㅠ

무슨 직업이면 관계자 되는거???;;;;


지민님, 실물은 좀 달라요 제일. 눈이 아래로 크고길게 찢어졌다고해야하나? 만화캐릭터같은 유니크한 느낌의 잘생김인데, 귀여움보단 섹시한(..죄송)느낌이 팍팍드는 인상이에요.체구가 작고 여리여리하신.



다들 미디어에 노출되는것보다 너무너무 또렷하게 잘생겼어요.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