きょうのキラ君

 

2017 년 2 월 25 일 (토)부터 전국 공개

 

감독 : 川村泰祐
원작 : みきもと凜 미키모토 린의 만화
출연 :
나카가와 타이시
이토요 마리에
배급 : 쇼 게이트

 

 

 

「오늘의 키라군」 은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별책 프렌드(코단샤)에서 연재된 러브 스토리. 어깨에 앵무새를 얹고 다니는 괴짜 “니노(오카무라 니논)”과, 중대한 비밀을 갖고 사는 한량 “키라(키라 유이지)”의 사랑이 그려져 있다.

 

 

 

교내의 여자들이 동경하는 키라 역은, 드라마 「감옥학원」 키요시 역과, 대하드라마 「사나다마루」 도요토미 히데요리 역으로 알려진 나카가와 타이시. 소녀 만화의 실사화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나카가와는 「니노와 만나 조금씩 변해가는, 키라의 변화를 제대로 정중하게 연기했습니다. 니노밖에 볼 수 없는 키라의 약한 부분과 학교에서의 쿨하고 새침한 키라의 갭을 제대로 연기하는 것도 유의했습니다」 라고 말한다.

 

 

 

 

히로인 니노 역은, 「MARS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에서 아소 키라 역을 연기한 이이토요 마리에가 맡는다. 이토요는 「니노는, 섬세하고 순수해서 무엇에 대해서도 직구인 성격이므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자 아이가 될 수 있도록 이미지하면서, “미소”를 소중히 하며 연기했습니다」 라고 코멘트했다.

 

 

 

메가폰을 잡는 것은, 영화 「L ♥ DK」「해파리공주」 등을 다룬 카와무라 타이스케 감독. 미키모토도 코멘트를 발표하여 「나카가와씨를 시작으로 캐스트분들의 비주얼과 연기를 직접 보았을 때의 충격과 감동이 여러분에게도 전해질 것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라고 기대했다.

 

 

 

 

또한 새끼 손가락이 붉은 실로 이어진 키라와 니노의 비주얼도 해금. 실사판과 같은 구도로 미키모토가 새로 그린 일러스트도, 아울러 공개되었다.

 

 

 

 

나카가와 타이시 (中川大志)

1998년 6월 14일, 도쿄 177cm, B형

 

이토요 마리에 (飯豊まりえ)
1998년 1월 5일, 167cm, B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