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191019 방탄꿈

뷔가 실물 솔로앨범을 발매해서 구매!!

그 중 한 곡은 지민과의 듀엣곡이었다.

지민 최애덕인 자매와 친구가

그 곡을 아주 열심히 들었다.

 

 

 

'싱귤' 전광판 영상도 멋지고

(망원경으로) 실제의 뷔도 보고 싶고

어느 쪽에 집중해얄지 방황했다ㅠㅠ

 

 

사람들 안 찍힌 사진 몇 장

 

 

 

 

 

무대 장식하는 조명들이 너무 예뻤다.

전광판 효과 같은 것도 멋졌고

솔로곡 구성이 달라진 정성에 감동했고

의상도 예쁘고 드론쇼도 놀라웠고

불꽃쇼도 넘나 화려해서 축제 같았다.

전반적으로 정말 팬들을 위해 팍팍 밀어붙인 듯

생각도 못한 고급한 분위기라 대접받은 느낌.

방탄이 직접 슬로건을 만들어 반겨주질 않나..ㅠㅠ

 

 

 

위버스 앱에서 이런 식으로 맵이 뜨는 것이 신기했다.

빅히트 지짜 대단쓰.

그러나 나의 자매처럼 데이터가 없으면 무쓸모;;;;

콘서트 앞두고 있으면 데이터를 남겨뒀어야지 말이야...

한국 아미라면 맵 보고 찾을 거라고 의례 생각했으려나?

자매가 길 물어보려고 다가갈 때마다

시큐들이 영어로 운을 떼더라곸ㅋㅋㅋ

 

 

본인확인 하러 가는 중의 터널

 

 

 

가을운동회 느낌~

 

 

3층에서는 저 멀리였던 드론쇼가...

 

 

 

그라에선 이렇게 큼직!!

심지어 잘리기도....

(자매 찍)

 

그라 가 본 적 없었던 자매와 친구는

꽃가루 명칭을 몰라서 리본이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렌 비눗방울이 3층까지도 올라왔건만

그라에 있던 자매는 비눗방울은 커녕

꽃가루도 하나 안 와서

'남의 세상 구경하는 기분ㅠㅠ'이었다고 한다.

본무대도 잘 안 보이는데

멤버들이 돌출 가면 더욱 안 보였다지만

'구오즈 궁디팡팡'을 직접 봤다고 하니 승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