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가는지도 모르고 자매가 불러서

쭐래쭐래 따라간 지민이 생일 카페..

생일카페 첫 경험.



좁은 장소 층층이 있어서

구경하려니 다리가 아프당 ㅠㅠ



꽃집인듯 카페인듯..




저런 피규어는 어뜨케 만드는가!




레오의 손톱달



돌아다니다 다시 전철역을 향해 가는 중

사람이 엄청 많이 몰려있는 광경을 봤다.

궁금해서 어깨너머로 들여다보니

아이돌이닷!

세븐어클락이었다.

사람장벽이 ㅎㄷㄷ해서 제대로 볼수가 없었다ㅠㅠ

역시 덕질하는 것보다 돌아다녀야 연예인을 보는 거지.



도로 건너편 건물에 지민이가 어른거린다.

영상이 비치는 거구나 싶어서 찾아보니

저어기 화살표 모니터에서 지민의 광고영상이 송출되고 있었다.

너무 멀어서 찍히지는 않았지만.

지민 영상 나온다고 한 나의 말을 못들었는지

자매가 나를 두고 가버려서 나 혼자 봄;;;;



애경백화점에서

전복쌀로 만든 김밥과 오징어무채를 구입.

가격이 ㅎㄷㄷ 했지만 맛있다.

오징어무채는 무말랭이가 더 많은듯.




토니모리에 몬스타엑스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페이스샵에는 갓세븐 포스터가 붙어있을랑가 하고 보니

뜻밖에도 VT 행사 중;;;;;



샌드위치와 스테이크를 구입.

생각보다 스테이크 양이 적어서 실망.

이미지는 이미지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