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올해의 가수상 음반 부문 4분기 수상

Global Popularity Award 수상

올해의 스타일상 커리어 그라피 부문 - 손성득

무대 : Save ME + 피 땀 눈물


내 TV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봤었던 시절 ㅠㅠ

뷔의 아기 모드가 화제였던 시상식이었다.



바로 이것 ><

실방 보다가 귀여워서 쓰러질뻔.









아미들 쳐다보는 촉촉한 눈동자




레드카펫 기사사진




잘생기고 귀여운 그 모습


+






레드카펫에서 귀여웠던 정국.

형들이 두 갈래로 나눠서 내려가자

어느 쪽으로 따라가야하나 갈팡질팡.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