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BTS! 2017 - EP.16

 

영상-->

 

늘 그렇듯 이번에도

깨알같은 장면이 많았던 '달방'

ㅋㅋㅋㅋㅋㅋㅋ XD

 

 

 

보기만 해도 너무 추워보였던 장면

{{{ 으슬으슬 }}}

 

 

 

 

{{{ 추워서 입이 얼어버렸어 }}}

 

 

 

 

뉏? 뭐라구요? O_O

 

 

 

그러게><

 

 

 

튜브 세우기 장인

 

 

 

그냥.. 잘생겨서 :)

 

 

똑같이 웃어도 옛날엔 진짜 애기

 

 

 

 

 

엉금엉금 기어서 가자

슬레이트(?)에 거부당한 맏형

 

 

 

 

뒤로 굴러 내려오기

대단하다 전정구기

 

 

 

 

형들이 1등한 꾹이에게 집중하는 동안

둘만의 세계를 만드는 구오즈

 

 

 

왜이르세요 구오즈ㅠㅠㅠㅠ

설레게ㅜㅜㅜㅜㅜ

 

 

 

'동메달'로 삼행시를 하랬더니 타령하는 맏형

 

 

 

동생도 따라서 동동동!

 

 

 

말 뭐얔ㅋㅋㅋㅋ

 

 

 

형아들 임팩트 있는 자기소개를 하는 동안 따라 턴해보는 막내

 

 

 

 

그러나 형아들이 시시했어

이 정도는 해야지~

잔망으로 형아들 기죽이기

 

 

 

 

개그본능 김석진

원조 제이홉

 

 

 

 

얼음의 요정

 

 

 

 

 

막내 대야에 태워 보내면서 장갑도 같이 보낸 맏형

 

 

 

멀리 떠나는 아우 잘 가는지 따라가보는 이별의 현장

 

 

 

 

모든 기를 모아 형님을 보내고 철푸덕 쓰러지는 랩몬

 

 

 

 

데자뷰

 

 

 

들소 빙의

 

 

 

온몸 굳히깈ㅋㅋㅋ

썰매 위에서 쪼그라드는 바디

 

 

 

흰눈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릴까~말까~

 

 

제자리돌기 슈가

옆으로 움찔움찔 뷔

펌핑펌핑 랩몬

 

 

 

카트와 합체해 보려는 막내

 

 

 

막내가 고군분투 하는 사이

뷔는 게임 포기하고 스피드 즐기기

그냥 신나게 놀거야 Yeah~

 

 

 

성실하게 방법을 모색하는 막내

시야를 포기하고 뒤로 달리기

 

 

 

깡충깡충 뛰어서 어디를 가느냐

성실성실

 

 

 

 

난리법석ㅋㅋㅋㅋㅋ

 

그밖에도 뭔가 많았는데 고만해야겠다

 

 

 

 

멋진 뷔의 인사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