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7.15 연예인 꿈

 

가족들을 따라 시골인지 지방도신지로 놀러갔다.

마침 그곳으로 방탄 멤버 전원이 방문해 있었다.

낮잠을 자고 일어나니 랩몬과 지민이 놀고 있었다.

근데 랩몬은 태어나서 한번도

낮잠을 자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설마 현실에서 그럴리는 없겠지....)

내가 공부 잘하는 사람은 역시 다르다며 감탄하고

지민도 옆에서 맞장구를 치고..;;;;;

뷔는 어느 집으로 들어가려다

철문이 고장나 있어서 못들어가자

꿈에서나 가능한 아트한 방식으로 장난치며 놀았다.

(말로 설명 할 수가 없다ㅠㅠㅠ)

며칠 전에 꾼 꿈에서는 뷔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내가 지방 소도지로 이사를 가서 살게 되었는데

마을 분들이 내가 뷔랑 갠적으로 친한 사인줄 알고

마을 행사와 관련해서 뷔를 초대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을 하는 바람에 벙쪄버렸던 꿈이었다.ㅋ




<화양연화 Young Forever> 자켓 사진 촬영장!-->


























































난 아무것도 못봐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