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꿈을 꿨다.

엔이 드라마를 찍었는데

목소리가 낯설었다.

옛날 영화처럼 성우가 목소리를 더빙했기 때문;;;

드라마에 이영자가 출연했다.

수많은 나비를 날리는 씬을 촬영하는데

엔도 촬영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이영자의 등과 가슴에 수많은 나비를 붙이고

화르륵 날아가는 장면을 촬영했다.

사람들의 기증품을 판매하는 행사가 열렸다.

거기에 엔의 앨범 몇 종(?!)이 있었다.


<붉은 달 푸른 해>

굿바이 은호-->



며칠 전에 포스팅 하려던 건데

엄마 오셔서 못했다.

멘탈 너덜너덜 힘든 주말이었어...

그래선가 레오가 죽는 꿈을 꿨다;;;;(쏴리)

티켓팅 실패했다.

알이 너무 쪼매나..ㅡㅜ



<복면가왕>

네티즌은 에릭 테임즈의 대결 상대 ‘메탈보이’의 유력 후보로 그룹 ‘빅스’의 켄을 꼽았다.


<진짜 사나이>

빅스 라비, 진솔X털털X열정 삼박자 通했다 '근성의 아이콘'-->



(호르몬 불균형의 때가 와서) 기분이 가라앉았는데

빅스다이어리에서 화보 촬영하는 장면 보는 동안

나도 모르게 기분이 엄청 좋아져 있었닿ㅎㅎㅎㅎㅎ

내친 김에 빅스 실물 후기도 검색해 보고...


혁 TMI 대잔치-->


효기 춤선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혁 인터뷰 1-->

2-->

3-->


~ 혁 실물 후기 ~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