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7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2018 네TV 영상-->


어제 서가대 시상식 및 무대 너무 좋았고

진이랑 뷔랑 재밌었나본데

직접 가서 본 사람들 부럽네ㅠㅠ

대상이라니..ㅠㅠ




멍하니 티비 보다가

"어우 잘생겼다"

하고 나도모르게 육성으로 터져나왔다.

어후 진짜 또 레전드를!

웬 꽃병을 들고 있나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진은 '꽃문남' 되곸ㅋㅋㅋ



대형견



'꽃을 든 뷔' 하나로도 흡족하당 X)

시상식이 예뻐졌어!




안에 벨트 같은 것들을 했구나.

점퍼 입어서 전혀 눈치 못챔





요원들 같애 :)

떡밥 찾아 보느라 정신없는데 아직도 아직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