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LIVE-->

 

레드카펫 직캠(네이버)-->

 

AMAs 재밌다!

미국무대에서 우리나라 아이돌 퍼포먼스는

확실히 색깔이 달라보였다.

그런데도 한국어로 단독무대라니ㅠㅠ

방탄 대단해ㅠㅠ

저녁 뉴스까지 도배했구나.

눈감았다 뜨면 또 뭐가 있고 그러네.

그와중에 V LIVE 뷔가 너무 이쁘고 잘생겨서...

 

 

 

 

고운 손.......

 

 

 

 

 

RM형 옆에서 섹시한 뷔///@@///

무대 모습이 현실에 걍 있구나

 

 

베스트모먼트에 뙇!

 

 

2017/11/22 - [BTS 2/BTS] - 방탄소년단(BTS) 171120 AMAs - DNA + 레드카펫 뷔 움짤

2017/12/18 - [BTS 2/BTS] - 방탄소년단(BTS) 2017 AMAs EPISODE - 뷔 움짤

 

 

 

 

 

LR 콘서트틀 보러간 새에 윙즈콘 티켓이 왔다.

줄줄이 콘서트~

인형옷을 처분해서 자금 마련 ㅠㅠ

근데 내가 티켓 싼 종이?(뭐라고 해야하지;;;)

그것만 꺼내는 바람에 티켓이 안들어있는줄!

티켓은 홀로 봉투 속에 남아있었다는 해프닝;;;

내가 자고 있을때 오빠를 따라 어린 조카가 같이 왔었다.

뷔 잘생겼다며 방탄 콘서트 가고싶다던 조카.

그러나 새언니가 콘서트 못가게 했다고.

조카가 자매한테 방탄 중에 누구 좋아하냐고 물었댄다.

자매가 지민이 좋아한다고 대꾸했더니

조카가 시무룩해하며 자기는 뷔가 좋다면서

"뷔도 좋은 사람이에요.." 그러더라궄ㅋㅋㅋㅋㅋ

내가 깨어 있을때 올것이짘ㅋㅋㅋㅋ

일시적인 호감일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다.

화랑 인터뷰 영상 보여줬던건 기억하나 몰락ㅋㅋ